프론트엔드 스터디 왕초보 들어갈수 있는곳 있나유..(대구)
이제 발자국 때기 시작한 대구 취준생임미다 ㅠ
그래서 이미 진행하는 스터디들은 어느정도 지식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서 제가 들어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소박한 지식으로 시작해 꾸준히 공부해보려고 하는데 같이 해보실 분 있나요(자바스크립트부터....)
이제 발자국 때기 시작한 대구 취준생임미다 ㅠ
그래서 이미 진행하는 스터디들은 어느정도 지식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서 제가 들어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소박한 지식으로 시작해 꾸준히 공부해보려고 하는데 같이 해보실 분 있나요(자바스크립트부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