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력파견업체는 전부 양아치인가요
인력파견업체가 인력만 꼿아주면 근로자의 월급에서 매달 수수료로 떼어가서 돈버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솔직히 양아치들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는데요.
인력파견업체는 대체 왜 존재하는건가요?
인력파견업체가 인력만 꼿아주면 근로자의 월급에서 매달 수수료로 떼어가서 돈버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솔직히 양아치들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는데요.
인력파견업체는 대체 왜 존재하는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