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과세 월급 관련 궁금증
안녕하십니까 선생님들
이번에 비과세가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오르면서
기존에 받던 기본급이 10만원이 줄었는데 이렇게 받는게 맞나요?
당장 다음달 연봉협상 시즌인데 %로 연봉 올릴때 차이가 나버리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받으셨나요??
안녕하십니까 선생님들
이번에 비과세가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오르면서
기존에 받던 기본급이 10만원이 줄었는데 이렇게 받는게 맞나요?
당장 다음달 연봉협상 시즌인데 %로 연봉 올릴때 차이가 나버리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받으셨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