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취업한지 8개월된 주니어입니다 연봉은 2600받습니다
제가 입사한곳은 si이고 다른기업에 상주해서 웹 개발을 하였습니다 개발쪽은
crud 자바스크립트 제이쿼리 포스트그레
스프링부트 사용했는데요
저의 고민거리는
경력 1년쌓으면 얼마정도 받는게 평균인지
그리고 저렇게 개발을 해왔는데 다음 이직시에는 제이쿼리보단 리엑트를 준비하는게 맞는지에 대한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취업한지 8개월된 주니어입니다 연봉은 2600받습니다
제가 입사한곳은 si이고 다른기업에 상주해서 웹 개발을 하였습니다 개발쪽은
crud 자바스크립트 제이쿼리 포스트그레
스프링부트 사용했는데요
저의 고민거리는
경력 1년쌓으면 얼마정도 받는게 평균인지
그리고 저렇게 개발을 해왔는데 다음 이직시에는 제이쿼리보단 리엑트를 준비하는게 맞는지에 대한것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