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안 되는 달의 급여계산
철수할 때 마지막 달에 한달이 안 되는 달의 급여계산을 어떻게 하시나요?
월급여 / 1월이 31일까지 있으니 31로 나누고..
거기에 근무일수를 곱하나요?
2/3를 근무했는데 인수인계중 하루는 근무일수로 안 치고 등등 하니…꽤 돈이 많이 빠지네요 ㅠㅠ
철수할 때 마지막 달에 한달이 안 되는 달의 급여계산을 어떻게 하시나요?
월급여 / 1월이 31일까지 있으니 31로 나누고..
거기에 근무일수를 곱하나요?
2/3를 근무했는데 인수인계중 하루는 근무일수로 안 치고 등등 하니…꽤 돈이 많이 빠지네요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