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7개월 경력 프론트개발자입니다.
4년제전공자+정보처리기사+국비지원학원으로 제 기준 최소조건은 충족해놓은 상태입니다.
이전 SI에서 개발자로 취업했으나 제가 하고싶은분야(웹개발)이 아닌 11개월동안 SM(프로젝트 담당자)로 일만 시켜서 좀더 늦기전에 퇴사할려고 생각하고 있던중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헤드헌팅으로 오게되었습니다.
프론트엔드 개발은 이번에 처음입니다. 제가 학교랑 학원에서 배워왔던 과정(스프링+JSP)이랑 달라서 좀 더 늦기전에 시작을 해보자 하고 프론트엔드 개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프론트엔드 개발자로써 어필할것이 없으며 오히려 회사에서 배우고 있는 입장인데 이번 연봉협상을 진행할것같은데 현재 3000 -> 3600(20%) 정도 부르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여담으로 회사 주개발자(팀장,부장) 급이 다 퇴사한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인수인계? 식으로 저한테 많은 기술을 가르쳐줍니다. 이거 사용해봐라 저거 적용해봐라 등 스프링(백엔드 개발)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