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셔 중급 프리랜서 범위
안녕하세요 퍼블리셔 중급 프리랜서입니다
이번에 외주받은 플젠건이있는데 material ui 리액트 자바스크립트 사용입니다
지금까지 플젝들어가서 자바스크립트쪽은 스크립터가 계시거나 요청을 안하셨었는데 제가 스크립트쪽은 잘모르기도 하고 ㅠ
업체에서 프론트및 스크립트 는 퍼블리셔 영역이라 해줘야된다고해서 원래 파블리셔가 하는게 맞나요? 마크업만 하는줄알고 돈을 지금까지받는 단가로 받는다고 해서 …. 다른분들은 어떻해 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