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괜찮은 si도 많더라고요
이제 졸업이라 여러곳 면접을 다녔었는데 si는 연봉보다는 최대한 회사의 문화나 지향점을 찾아보고 지원했는데 면접만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은곳도 많아보이더라고요. 아직 뭣도 모르고 말하는 것 일수도 있지만, 정상적이고 괜찮은 곳만 간다면 진짜 빠르게 성장할거같은 느낌도 있네요
이제 졸업이라 여러곳 면접을 다녔었는데 si는 연봉보다는 최대한 회사의 문화나 지향점을 찾아보고 지원했는데 면접만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은곳도 많아보이더라고요. 아직 뭣도 모르고 말하는 것 일수도 있지만, 정상적이고 괜찮은 곳만 간다면 진짜 빠르게 성장할거같은 느낌도 있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