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계약 적용 시기 좀 같이 봐주실분 계신가요
회사에서 연봉협상에 대해 아무언급 없길래 회사내규와 작년 연봉계약서를 확인해봤습니다.
22년 연봉계약서 첨부된 내용인데요.
연봉계약기간: 2022-01-01 ~ 다음 연봉 계약 갱신일까지
본 계약은 근로계약과는 별도의 연봉계약이며 상기 1항의 기간의 종료와 동시에 종료하는 것으로 하나, 동 기간 만료 30일 전에 별도 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전과 동일한 조건으로 재계약이 이뤄진 것으로 간주한다
위 내용이 있고 회사내규엔
연봉조정은 평가결과에 의거하여 매년 3 월 1 일 기준으로 시행하며... (기간과 무관한 내용이라 이하생략 합니다.)
위 같은 내용인 경우 연봉협상은 3/1 에 한다는것은 납득이 갑니다.
저는 당연하게 3/1에 협상 후 1/1부터 적용하여 소급해서 지급될거라 생각했는데,
읽다보니 적용기준일과 소급에 대한 언급이 없는게 걸리네요.
그럼 3/1에 협상하면서 작성하는 계약서 내용에 따라 소급없이 3/1부터 적용으로 될수도 있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