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 프로젝트도 헬인가요?
방산업체 정규직은 힘들다 본거 같은데
프로젝트도 거의 다 헬이라 보면 되는지..아님 복불복인지
단가, 야근 등, 연차사용시 눈치보는지, 갑질 등등 경험하신 분, 지인에게 들으신게 있으시면 알려주심 감사요~
방산업체 정규직은 힘들다 본거 같은데
프로젝트도 거의 다 헬이라 보면 되는지..아님 복불복인지
단가, 야근 등, 연차사용시 눈치보는지, 갑질 등등 경험하신 분, 지인에게 들으신게 있으시면 알려주심 감사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