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단가가 이정도면 납득할만할까요?
소중한 시간을 내어 답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곳에 이렇게 질문 올리기를 잘했구나 몇번이고 곱씹을 만큼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소심한 타입이라 본문 내용은 삭제하였습니다.
모두 건강 유의하시며 하시는 일마다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이곳에 글 남겨봅니다.
뭔가 오래 프리해봤던 저로써는 단가 질문이 부끄럽지만.. 혼자 고민고민하다가 답이 안나와서 용기내서 의견여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