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 관련해서 궁금한 게 있는데요.
안녕하세요..
저는 SI에서 이제 2년 3개월 정도 되었고, 지금 연봉 4000 정도 받고 있는 26살 웹 개발자인데요.
궁금한 게 제가 회사 그만 둔 다음 해외여행 겸 영어도 배워보고 싶어서 한 3개월 ~ 6개월 정도 하고
구직 활동을 할까 하는데 혹시 이 부분 공백기가 구직 활동할 때 많이 불리해지나요?
불리해진다면 어떤 부분이 걸리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SI에서 이제 2년 3개월 정도 되었고, 지금 연봉 4000 정도 받고 있는 26살 웹 개발자인데요.
궁금한 게 제가 회사 그만 둔 다음 해외여행 겸 영어도 배워보고 싶어서 한 3개월 ~ 6개월 정도 하고
구직 활동을 할까 하는데 혹시 이 부분 공백기가 구직 활동할 때 많이 불리해지나요?
불리해진다면 어떤 부분이 걸리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