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앱 만들려고 외주를 맡겼는데 오래걸려서 개발자를 채용하고싶은데요
웹/앱 만들려고 외주를 맡겼는데 너무 오래걸리고 소통도 잘안되고 답답해서
개발자를 채용하고싶은데 개발자 수준과 범위를 잘모르겠네요
웹 , 앱(안드로이드, ios)만들고 언어는 php와 자바로 알고있는데요
풀스택 개발자로 가능한 범주일까요?
또 어느정도 경력과 연봉으로 가능할까요?
너무 광범위한 질문인가요..?
추가 질문 (질문자는 상품 판매 회사이고 개발쪽은 잘 모르기에 문의합니다. 너그럽게 봐주세요)
Q1. 외주로 웹/앱은 완성되었고, 이후 유지보수 및 단계별 기능 업데이트 수준으로 볼때
(물론 기능에따라 다르겠지만 같은 결의 항목의 종류만 추가) 어느정도 경력과 연봉이면 적정할까요?
Q2. 외주는 웹/앱은 완성되어있고, 어느 정확하게 개발자가 필요한걸까요?
ex 프론트엔드, 백엔드, 앱(안드로이드/IOS) 이렇게 세분류로 채용하면 되는걸까요?
Q3. 개발자를 뽑을때 꼭 확인해야하는 사항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