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때 괘씸해서 깎일수도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연봉협상인데요
혹시 예를들어서 회사에서 제시한건 5000인데
더 받고 싶어서 더 올려주실수있냐 라고 했을때
괘씸해서 4900으로 깎고 이런게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연봉협상인데요
혹시 예를들어서 회사에서 제시한건 5000인데
더 받고 싶어서 더 올려주실수있냐 라고 했을때
괘씸해서 4900으로 깎고 이런게 있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