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하다가 나이먹고 괜찮은 기업 정규직 가능한가요?
3년차 됐을쯤, 프리 초급달때 프리로 하고있는데요
장단점이 있지만 거두절미하고 단가가 높으니 하고 있는데
현재 급여에 삶이 맞춰지니 낮아지면 안될거같아 프리로 하고있습니다.
나중에는 대기업이나 이름있는 서비스기업에서 정규직으로 정착하고 싶은데,
그렇게 하신분들 계신가요?
3년차 됐을쯤, 프리 초급달때 프리로 하고있는데요
장단점이 있지만 거두절미하고 단가가 높으니 하고 있는데
현재 급여에 삶이 맞춰지니 낮아지면 안될거같아 프리로 하고있습니다.
나중에는 대기업이나 이름있는 서비스기업에서 정규직으로 정착하고 싶은데,
그렇게 하신분들 계신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