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했습니다..
입사연봉 2200
첫번째 연봉협상 2700
두번째 연봉협상 3300
세번째 연봉협상 4000
하... 처음 입사할때만 해도 개발자라면서 왜 최저 받냐는 말 다 무시하고 끝까지 버텼는데...
제 노력들이 조금은 인정받는 것 같아, 뿌듯함이 드네요.
다른분들이 보시기에는 적은 금액일수도있으나
저한테는 정말 갚진 인상임과 동시에 지난 설움이 조금은 풀리네요.
제 노력이 헛된게 아닌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헤헿
입사연봉 2200
첫번째 연봉협상 2700
두번째 연봉협상 3300
세번째 연봉협상 4000
하... 처음 입사할때만 해도 개발자라면서 왜 최저 받냐는 말 다 무시하고 끝까지 버텼는데...
제 노력들이 조금은 인정받는 것 같아, 뿌듯함이 드네요.
다른분들이 보시기에는 적은 금액일수도있으나
저한테는 정말 갚진 인상임과 동시에 지난 설움이 조금은 풀리네요.
제 노력이 헛된게 아닌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헤헿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