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일감을 줄여야할지말지 고민입니다ㅠ
한 2년 넘게 일감 받은 A사의 단가가 높았는데 그 다음으로 계약한 B사가 작년부터 단가를 올려줬어요
작업 시간 계산하면 B사 프로젝트를 많이 받는 게 이득인데 대금지급일이 익월 중순이기도 하고
회사년수가 A사의 반정도라 고민입니다 ㅠ
그렇게 큰 차이는 안나고 대략 B사 단가가 30%정도 높아요
작년에 A사 일감 줄였다가 담당자님 요청으로 조금 다시 늘인 상탠데 결정하기 으렵네요 ㅠ
한 2년 넘게 일감 받은 A사의 단가가 높았는데 그 다음으로 계약한 B사가 작년부터 단가를 올려줬어요
작업 시간 계산하면 B사 프로젝트를 많이 받는 게 이득인데 대금지급일이 익월 중순이기도 하고
회사년수가 A사의 반정도라 고민입니다 ㅠ
그렇게 큰 차이는 안나고 대략 B사 단가가 30%정도 높아요
작년에 A사 일감 줄였다가 담당자님 요청으로 조금 다시 늘인 상탠데 결정하기 으렵네요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