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이 얼마 안되서 회사 옮기면 업계에 소문 퍼지나요??
제가 정처기도 없고 (준비는 하는데 실기가 4월이라..)
취업은 얼른 하고 싶은데 실력은 없고..
코딩은 계속 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취업을 빨리 하게 됬는데
회사가 연봉도 너무 낮게 부르고 너무 이상하면
중간에 정처기 따고 다른회사로 옮겨도 될까요??
이럴 경우 업계에 블랙리스트로 찍힌 다거나 그런거 있나요?
제가 정처기도 없고 (준비는 하는데 실기가 4월이라..)
취업은 얼른 하고 싶은데 실력은 없고..
코딩은 계속 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취업을 빨리 하게 됬는데
회사가 연봉도 너무 낮게 부르고 너무 이상하면
중간에 정처기 따고 다른회사로 옮겨도 될까요??
이럴 경우 업계에 블랙리스트로 찍힌 다거나 그런거 있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