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하고 싶습니다. 질문이 있어요
현재 회사에 1년차 신입이지만 입사한 이후로 하루도 빼먹지 않고 지금까지 스터디를 해왔어요
회사에 불만이 많기 때문에 쉴수가 없었어요
이제 뭔가 한계가 와서 퇴사하고 이직 준비를 하고 싶은데 저랑 비슷하게 고민하던 사람들에 글 답변이
“이직준비는 재직중에 하는게 맞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월급 따박따박 받으면서 짜투리 시간으로 공부하는게 여유롭겠죠
근데 이제 지쳤어요. 퇴사하고 이직 준비에 대한 시간을 많이 투자하고 싶은데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