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회사 고를 때 어떤 걸 선택하시나요?
이번에 회사를 퇴사 후 새롭게 이직 준비를 하면서 여러가지 면접을 진행 중 인데 하나가 마음에 들면 하나가 걸리는 식으로 완벽하게 마음에 드는 곳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분 들은 어떤걸 중요시 여기고 선택하는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연봉은 4000을 기준으로 봐주세요!
연봉 +500 주 4일 출근 1일 재택, 도메인은 전혀 관심없던 블록체인, 복지는 1일 재택말고 없음, 기존 개발자 있음!, 출근 편도 1시간
연봉 -500 풀 출근, 점심 식대 지원, 휴가 월 2일, 도메인 관심도 최상!, 개발자 들어가게 되면 백엔드 혼자!, 출근 편도 35분
연봉 + 800 풀 출근, 복지 없음 , 기존 개발자 있음!, 출근 편도 35분
연봉 -1000 + 스톡 1%, 풀 재택, 업무시간 마음대로 8시간 채우기, 도메인 관심 있음, 기존 개발자 있음!
풀재택, 새로운 기술 스택 ( 언어 및 프레임워크 [비주류!] ) 로 진행해야함, 기존 개발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