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이상 자바 개발자 얼마들 받으시나요
안녕하세요
고민이 있어서 글써봐요
프리 세계에서 경력 8년 좀 넘으면 아직 중급이겟죠?
바로 전 프로젝트에서 고급 넘어가는 시점이니 si 800 받고 일했었는데요
올해 아기 계획도 있고 해서 운영이나 정규직가려고 나왔는데 갑자기 프로젝트도 엎어진다고들 하고
분위기가 엄청 썰렁하네요? 연초에는 프로젝트 많이 안뽑나요??
대부분 단가 600-650 말씀하셔서 조금 당황스러운 상태입니다
정규직도 중견 대기업만 지원했더니 면접 통과하기가 힘들긴 하네요..직전 연봉도 낮아 후려치기 당하고....
프리 면접보러 갔다가 정규직 연봉 6000 제안해주셨는데 100명 미만 중소는 다녀본적이 없어서..
직전 연봉이 엄청 낮은 상태라 작은 회사여도 1년 정도 다녀서 직전 연봉 올리고 큰 곳을 가야할지
아니면 700이라도 주는 sm 찾아가야 할지 너무 고민됩니다
인서울 4년제 전공인것 빼고는 별볼일 없는 스펙이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