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모 따배씨 같이 공부하실 분!
일주일 분량 씩 진도를 미리 정하고 각자 공부한 후에 문서화한 걸 문서로 공유합니다.
큰 변수가 없다면 일주일에 섹션 하나 씩 진행하려고 합니다.
4달~5달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부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문서에 대해서 궁금한 걸 서로 질문하고 대답합니다.
일주일 분량 씩 진도를 미리 정하고 각자 공부한 후에 문서화한 걸 문서로 공유합니다.
큰 변수가 없다면 일주일에 섹션 하나 씩 진행하려고 합니다.
4달~5달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부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문서에 대해서 궁금한 걸 서로 질문하고 대답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