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차 중소처돌이의 연봉변동 이야기
안녕하세요, 형님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눈팅만 해오다가 한번 끄적여봅니다.
벌써 제가 20대 후반이 되었네요
2년(A) -> 3년(B) -> 1년(C) -> 현직장 (6개월 재직중) 이네요. (D)
모두 대기업은 아닙니다.직종은 SI 에요.
현재도 고졸상태.
처음 고졸 미필시절 (~2년) 때에는 (A)
1000 초반으로 중소입사하고 협상 때, 1000중반이 되었었던 기억..
군대를 다녀온 후, 스타트업 (B)
2000 초반대로 입사하고 3년이 지난후 3000중반대로 협상하고 퇴사했었네요.
이후 오퍼를 받아 이직하였고 (C)
3000 후반대로 중소입사하고 1년채우고 너무 별로여서 이직했엇네요.
이직한곳은 (D)
4000 초반으로 중견입사하고 이번연도 협상하여 후반대로 진입했습니다.
비루하지만, 조금조금씩 잘 하고 있는거겠지요...?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