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3년차 연봉 어느정도인가요?
19년 12월에 입사해서
횟수론 4년차 SI 개발자입니다.
오늘 연봉 인상률이 나왔는데
12%라는 작지 않은 인상률이 나왔지만
애초에 연봉이 낮아서 여쭤봅니다
보통 3년차 개발자가 받은 연봉은 얼마 일까요 ?
이직 고민 엄청 하고있는데..
19년 12월에 입사해서
횟수론 4년차 SI 개발자입니다.
오늘 연봉 인상률이 나왔는데
12%라는 작지 않은 인상률이 나왔지만
애초에 연봉이 낮아서 여쭤봅니다
보통 3년차 개발자가 받은 연봉은 얼마 일까요 ?
이직 고민 엄청 하고있는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