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700으로 올렸는데 현타오네요.
이번에 재계약하면서 월급이 세전 120정도 올랐는데, 현타오네요.
예전에 일하던 후배 요즘 840 받는다고,
저도 4월 부터 시작하는 프로젝트 800에 제안받긴 했는데,
현 프리랜서 업체 야근도 없고, 출근도 10시라 만족하는데,
100 차이 (세후 97)로 옮겨야 하는지.
작년에 너무 연봉협상 못했어요.
그래도 겨우 이 자리까지 왔네요.
이번에 재계약하면서 월급이 세전 120정도 올랐는데, 현타오네요.
예전에 일하던 후배 요즘 840 받는다고,
저도 4월 부터 시작하는 프로젝트 800에 제안받긴 했는데,
현 프리랜서 업체 야근도 없고, 출근도 10시라 만족하는데,
100 차이 (세후 97)로 옮겨야 하는지.
작년에 너무 연봉협상 못했어요.
그래도 겨우 이 자리까지 왔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