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7년차 연봉테이블 어느정도가 적당한가요?
안녕하세요.
슬슬 연봉협상 할때가 됐는데 실질적인 중소기업 연봉테이블이 어느정도 되는지... 알곳이 없네요..ㅜㅜ
대학동기들은 거진 대기업다니고 있어서 연봉테이블을 물어보는게 의미가 없구...
회사 자체 솔루션 개발중이구요 야근 없습니다 그나마 비슷하게 중소기업 다니는 저보다 연차가 1년 적은 친구가 한 명 있는데 저보다 많이받는단 말듣고 자극이돼서 20년 21년에 연봉을 크게 크게 올렸어요.
그대신 22년엔 120 올리고.. 별말없으면 올해도 120 오르지않을까 싶은데 딱 최저시급만큼 오르는 셈이더라구요..
중소기업이 연봉테이블 낮다는거 감안해서 혹시 주변에 7년차 정도 되면 보통 이정도 받더라 하는 금액이 어느정도인가요?? 4500 4600 4700 4800 5000 520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