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이력서 조언부탁한 사람입니다!! 합격해서 이직확정났습니다!
여러분 조언덕분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봉은 4300으로 딜봤습니다 ㅎㅎ!!
너무 행복하네요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현회사에 말하고 2주정도 시간을 주려고합니다.. 이제 두번째 관문만 잘통과하면 될거같습니다 ㅎㅎ
제 블로그에 이력서있으니 보고싶으신분은 참조하시면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 조언덕분에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봉은 4300으로 딜봤습니다 ㅎㅎ!!
너무 행복하네요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현회사에 말하고 2주정도 시간을 주려고합니다.. 이제 두번째 관문만 잘통과하면 될거같습니다 ㅎㅎ
제 블로그에 이력서있으니 보고싶으신분은 참조하시면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