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차 연봉협상 했습니다.
별 기대안했는데 오늘 연봉협상했는데 3600으로 협의 봤네요. 12%인상됬구요
사람들 작년에 다 퇴사하고 혼자서 여기저기 불꺼가며 거의 소방수였는데 올해 경제침체감안해서 최저마지노선을 3600으로 잡았는데 딱 맞게 떨어지네요. 올초 인센티브까지 받았어서 더 부르기엔..ㅋㅋ
열심히 한 보람이있네요^^
별 기대안했는데 오늘 연봉협상했는데 3600으로 협의 봤네요. 12%인상됬구요
사람들 작년에 다 퇴사하고 혼자서 여기저기 불꺼가며 거의 소방수였는데 올해 경제침체감안해서 최저마지노선을 3600으로 잡았는데 딱 맞게 떨어지네요. 올초 인센티브까지 받았어서 더 부르기엔..ㅋㅋ
열심히 한 보람이있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