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분집중목표]저녁9시-11시 화면공유 스터디 모집합니다
저녁 9시~11시 디스코드 화면공유 스터디 회원을 추가모집합니다. 약 8개월동안 꾸준히 이어져온 스터디입니다.
퇴근 후, 또는 직장인이 아니시더라도 집중하기 힘든 저녁시간에 함께 모여 2시간동안 각자 필요한 공부를 하시면 됩니다!
[100분집중목표]저녁9시-11시 화면공유스터디
<스터디 방법>
당일 저녁 6시까지 카톡에 참가의사 투표 후 진행합니다.
21시에 모여 오늘 계획을 공유합니다.
21시 ~ 23시 동안 디스코드 화면 공유 해주시고 각자의 계획대로 스터디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23시에 모여 오늘 했던 것과 계획에 대한 회고를 진행합니다.
중간에 자리를 비우는 경우 사유와 돌아올 시간을 디스코드 채팅창에 남겨주세요.
계획 공유 및 회고 시간을 제외하고는 마이크 음소거 필수 입니다.
현재 점수 제도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매주 점수가 초기화 됩니다.
지각 한 경우 : 0.5점 (21시 1분부터 22시까지 지각, 이후는 결석)
중간에 일이 생겨 나간 경우 : 0.5점 (23시에 모여 회고 전 나가는 경우)
매 주 최소 2점 이상 유지되어야 계속 참여 가능합니다.
현재인원 10/10
마감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