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 국비 졸업생인데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고졸 + 국비 수료한 사원(곧 입사예정)입니다.
제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고졸 + 국비 지원의 평판이 안좋은 이유
고졸 연봉 협상시 3년차때 일반적인(SI회사) 연봉
야간대 혹은 방통대 꼭 해야 되는가?(그 돈으로 경력을 쌓으며 토익 같은 어학 자격증 따는건 별로인가?)
안녕하세요 저는 고졸 + 국비 수료한 사원(곧 입사예정)입니다.
제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고졸 + 국비 지원의 평판이 안좋은 이유
고졸 연봉 협상시 3년차때 일반적인(SI회사) 연봉
야간대 혹은 방통대 꼭 해야 되는가?(그 돈으로 경력을 쌓으며 토익 같은 어학 자격증 따는건 별로인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