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 오프라인 자바스크립트 발표 스터디 2차 모집
안녕하세요! 오프라인 자바스크립트 발표 스터디 모집합니다 :) 여기를 참고
이전 스터디 모집글을 확인하시려면 해주세요!
제가 직접 정리한 내용을 발표하며 여러분과 함께 자바스크립트를 공부하는 스터디입니다! 1차 스터디에서는 자바스크립트 기본기를 위주로 정리했다면! 2차에서는 더 깊게 가볼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1주차 스터디 내용을 살짝만 공개할게요! https://areumsheep.notion.site/public-Chrome-1-f81b5ef594c14e179111b32b91c2714a
다만 정리된 문서를 기반으로 모두 이해될 때까지 설명하려 노력하니 글을 확인하고 너무 놀라지 마세요🥲
스터디 주요 내용
대상: 자바스크립트 개념이 아직 생소하신 분 / 프론트엔드 개발자 준비 중이신 분시간: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1~2시간 예정)시작일자: 01/20 (금) 오후 7시 30분장소: 신도림 카페큐브 클래스룸방식 및 커리큘럼: https://github.com/FECrash/JavaScript-Mountain 참고
스터디 신청 관련
신청 방법: https://forms.gle/tqwJ1LgVjeWYLGsz6신청 기한: 01/17(화) 16:00까지참가비: 24,000원 (스터디룸 대여비)문의: 모집 완료되어 링크가 삭제되었습니다.
Q&A
커리큘럼을 모두 스터디장이 발표하나요?네 맞습니다! 다만 저도 최대한 깊게 공부하려 노력하겠지만 아직 모르는 게 많은 주니어이기에 발표 내용이 듣기에 부족하실 수도 있어요.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피드백 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나이 제한이 있나요?없습니다! 모든 분들이 참여 가능합니다만 열정 가득하신 분들과 스터디 진행하고 싶습니다!
신청하면 모두 참여할 수 있나요?아닙니다. 스터디 진행 인원은 스터디장 제외 4명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그 이상의 인원이 신청하게 될 경우 설문지 내용으로 함께 하실 분을 모집할 생각입니다.
금액은 회차당 가격인가요?아닙니다. 4주동안 함께하는 스터디 비용 전체가 24,000원입니다.
추가 문의가 있는데요…네! 그렇다면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