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 JAVA 언어이동?
이번에 연봉협상하면서 대표님이
PHP개발보다 JAVA개발이 더 어려운거 아니냐는말에
어짜피 도구이고 사용하기 나름이라는걸 행동으로 보여드리고싶어서~~
한2달안에 재미난 프로젝트하나 하려하거든요!!
어떤거부터 하는게좋을까요?
이클립스로 기초입문은 되어있는상태구 팁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ATOM쓰는데 JAVA랑 잘어울리는 에디터? 편집기? 추천점 부탁드려여
2.DOKER? 자바는 셋팅어렵데서 처음부터 도입하는게? 좋을까요?
3.SPRING을 처음부터 쓰는게 좋을까요??
이정도가 생각나구 오키님들이 생각하실때 내가 처음JAVA입문했을때 이거 알고 시작하면 좋겠다 하는거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