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회사 선택에 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자바 위주의 국비 과정 수료하고 이제 구직활동 중입니다
회사 1
본가에서 다님
웹 아니고 공장자동화 회사
출장잦음
C# 한번도 안해봤는데 입사하면 교육해준다고 하네요
회사 2
타지에 있는 인쇄 솔루션 업체
(근데 얼핏 들린 사무실에서 음악을 키고 코딩하시는걸 봤는데 조용한걸 좋아해서 쫌 망설여지네요)
회사 3
타지 si
진주, 부산 등 지방출장 많음
보도방st 아니고 오래 거래해온 사업체들 많고 혼자 파견 안보낸다고 하네요. 들어오면 한달간 ojt 있습니다. 기술테스트를 잘본건 절대 아닌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면잡때부터 절 되게 좋아하셨어요 면접 보고 두세시간 지나서 바로 합격 전화 왔네요.
회사규모, 연봉, 설립연도 다 또이또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