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연봉협상시기가 오고있나봅니다.
주변이나 커뮤니티에 글들을 보면, 연봉협상과 관련된 이야기가 올라오고 있네요..
근데...연봉'협상'이 가능하시다니...부럽습니다...
저희는 연봉'통보'인데..ㅠㅠ
주변이나 커뮤니티에 글들을 보면, 연봉협상과 관련된 이야기가 올라오고 있네요..
근데...연봉'협상'이 가능하시다니...부럽습니다...
저희는 연봉'통보'인데..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