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하고자 하는 팀에서 급여를 제공하기 어렵다고 한다면, 포기하는게 나을까요?
창업팀에서 백엔드 개발을 좀 도와줄 수 있는지 제게 제의를 줬었고
이에 대해 급여를 요구해도 괜찮은 것인지, 어제 선배님들께 질문을 드렸었습니다.
문자로나마 간략하게 여쭤봤더니, 급여는 현재 투자 전 단계라서 줄 수가 없다고 하시네요.
협업 경험을 쌓아보려고 참여하고자 했으나, 막상 무급으로 개발을 하려니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
내일 본 미팅에 참석해봐야 더 확실히 알 수 있겠지만, 우선은 무급이라고 생각 해야 할 것 같네요.
참여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정중히 거절을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