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1년 6개월차 연봉....
안녕하세요.
웹 개발자로 일하고 있는 초초초초초초보 개발자입니다.
저는 중소기업 개발자로 1년 6개월차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연봉을 협상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연봉은 3500이었지만
이번 연봉협상 아닌 협상을 통해 4500이라는 연봉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 스펙은 대학에서 개발 관련학과를 졸업하고 국비학원을 졸업하였습니다.
java 와 spring, sql(oracle, mssql, mysql), javascript를 개발에 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평가는 못한다는 평가나 뒤쳐진다는 평가는 듣고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사실 회사의 소문으로 제가 제 얘기를 듣기는 힘드니까 말이죠...
초기 입사 연봉은 3100 이었지만
1년차에 3100 -> 3500
2년차인 지금 3500 -> 4500 이 되었습니다.
주위에 개발자 친구 또는 지인이 없어 현재 저의 연봉 기준을 몰라
선배님들께 여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