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년생 남 개발자 평균 연봉 어느 정도가 적절 할가요?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하니 회사에서 또래들 받는 정도로 맞춰주신다고 합니다.
현재 연봉은 4천대 초반으로 받고 있으며, 회사일은 제가 없으면 회사가 안돌아가는 상황에 있습니다.
개발 경력은 9년차 입니다.
지방에서 개발을 하고, 주변에 개발자들이 없어서 평균적으로 어느 정도 받는지 궁금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협상을 하게 되면 얼마 정도가 적절할지 궁금합니다.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하니 회사에서 또래들 받는 정도로 맞춰주신다고 합니다.
현재 연봉은 4천대 초반으로 받고 있으며, 회사일은 제가 없으면 회사가 안돌아가는 상황에 있습니다.
개발 경력은 9년차 입니다.
지방에서 개발을 하고, 주변에 개발자들이 없어서 평균적으로 어느 정도 받는지 궁금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협상을 하게 되면 얼마 정도가 적절할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