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시 다른곳에서 스카웃 왔다고하면
연봉협상시 다른곳에서 스카웃 제의 왔다고 한다면
보통 스카웃 왔다는 증거 요청 하나요?
아니면 '아 그러냐?' 하고 구두로 넘어가나요?
회바회 겠지만 궁금하네요.
연봉협상시 다른곳에서 스카웃 제의 왔다고 한다면
보통 스카웃 왔다는 증거 요청 하나요?
아니면 '아 그러냐?' 하고 구두로 넘어가나요?
회바회 겠지만 궁금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