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만족할 만한 보상
연봉 협상 및 임금 인상은 핫한 주제인데요.
작은 규모의 회사이기에 인력 투자에 대해 소극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일을 해왔기에 스스로 만족할 만한 보상이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인터넷에서 말하는 연봉은 그만큼의 책임이 따르기에 선호하진 않습니다. 그럼에도 적당히 일해도 그만큼 주신다면 사양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연봉 협상 및 임금 인상은 핫한 주제인데요.
작은 규모의 회사이기에 인력 투자에 대해 소극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일을 해왔기에 스스로 만족할 만한 보상이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인터넷에서 말하는 연봉은 그만큼의 책임이 따르기에 선호하진 않습니다. 그럼에도 적당히 일해도 그만큼 주신다면 사양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