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 2년차 연봉 인상율은 낮은편인가요?
보통 회사에서 첫 1년은 별로 안오르고 2~3년차때 이직각 잡히면 많이 높여준다고 들었는데 실제로도 그런가요?
네카라쿠배같은 대기업이 아니라 중소 기업 기준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통 회사에서 첫 1년은 별로 안오르고 2~3년차때 이직각 잡히면 많이 높여준다고 들었는데 실제로도 그런가요?
네카라쿠배같은 대기업이 아니라 중소 기업 기준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