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신입가고 싶은데 최소 준비 요건이 뭐가 있을까요
원래는 SI 갈려고 준비하다가 하다보니 기술적 욕심이 생겨서 서비스 쪽으로 가고 싶어 졌습니다.
근데 첨엔 되게 좋은 서비스는 기대도 안하고 비전공자라서 연봉 3천에 낡은 기술 안쓰는 곳 두개만 충족되면 좋겠는데, 근데 제가 잘 몰라서 그런데 이것도 욕심일까요? 배울 수 있다면 야근에 주말 출근하는 곳이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네카라쿠배급아닌 연봉 3천만 맞춰주는 서비스 최소 요건은 뭐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