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상승폭에 대하여
연봉 상승에 대한 개념이 잘 잡혀있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친구가 이번에 2800에서 3200으로 올랐다고 하더군요 (1년차 -> 2년차)
본인은 3500을 불렀는데 3200으로 되서 적게 올랐다고 기분 나빠하더라구요
저도 조만간 연봉 협상인데.. 저 역시 1년차 --> 2년차가 되는겁니다
2500 --> 3300 정도 부를 생각이었는데.. 3000정도만 부르는게 나으려나요 ㅠㅠ
어차피 내년에 이직 생각중이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