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을 완료했습니다!
사실 여기 연봉 이야기를 보면 초봉이 3000넘는것은 기본이라고 하시는 글들이 많아서 조금 우울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초봉이 2천대였으니까요..
연봉협상 후에도 3천 조금 안되게 연봉이 정해지겠구나 싶었습니다ㅠ
그런데,, 제가 연봉 3천을 찍었습니다ㅠㅜ 엉엉..
다른 2년차 분들의 연봉보다 훨씬 적을 수 있겠지만 3천을 찍었다는 사실이 저에게는 감격스럽네요ㅠㅜ
돈 더 많이 모아서 부자될겁니다 야호
사실 여기 연봉 이야기를 보면 초봉이 3000넘는것은 기본이라고 하시는 글들이 많아서 조금 우울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초봉이 2천대였으니까요..
연봉협상 후에도 3천 조금 안되게 연봉이 정해지겠구나 싶었습니다ㅠ
그런데,, 제가 연봉 3천을 찍었습니다ㅠㅜ 엉엉..
다른 2년차 분들의 연봉보다 훨씬 적을 수 있겠지만 3천을 찍었다는 사실이 저에게는 감격스럽네요ㅠㅜ
돈 더 많이 모아서 부자될겁니다 야호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