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모르는 사이에 okky 활동 점수가 1.0k가 되었네요 ㅎㅎ
제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가입해서 가입 인사를 드렸으니
대략 15일이 지났네요...
공부한답시고 매일 okky만 들여다보다가
15일만에 활동점수 1천점 찍었는데
이걸 알면 저를 뽑아줄 회사가 없겠죠...?
저는 정말 유망한 월급루팡인가 봅니다...
이제 정말 자제해야겠습니다 ㅠㅠ
제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가입해서 가입 인사를 드렸으니
대략 15일이 지났네요...
공부한답시고 매일 okky만 들여다보다가
15일만에 활동점수 1천점 찍었는데
이걸 알면 저를 뽑아줄 회사가 없겠죠...?
저는 정말 유망한 월급루팡인가 봅니다...
이제 정말 자제해야겠습니다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