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다니는게 힘드신가요 월급이
비전공 학원수료 했고 전문지식은 없고
학원에서 배운내용정도는 대충 쓸줄알아요
코드 읽는 실력정도는 됩니다
학원다니면서 정말공부많이했어요
학원출신이다보니 교육과정있대요
그동안 거리가까운 솔루션회사면접제의도 두군데나 거절놓았습니다
대기업 프로젝트가 재밌을것같고 연봉이 비교적 높은것같아 복잡하게 생각안하고 바로 다닌건데
제가 경솔했던것 같아요 솔직히 좀 후회돼요
비전공 학원수료 했고 전문지식은 없고
학원에서 배운내용정도는 대충 쓸줄알아요
코드 읽는 실력정도는 됩니다
학원다니면서 정말공부많이했어요
학원출신이다보니 교육과정있대요
그동안 거리가까운 솔루션회사면접제의도 두군데나 거절놓았습니다
대기업 프로젝트가 재밌을것같고 연봉이 비교적 높은것같아 복잡하게 생각안하고 바로 다닌건데
제가 경솔했던것 같아요 솔직히 좀 후회돼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