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부업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자바 개발 15년차입니다
영끌 내집마련으로 현재 개발자 단가로는 자꾸 마이너스가 나네요 ㅜㅜ
혹시 프리랜서 분들중에 주계약 업무외에 비상주 부업식으로 퇴근후 일하시는 분들 없나요?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부업을 어떻게 구했으며 어떤 식으로 일을 하고 계신지... 단가는 어느 정도인지요
안녕하세요
자바 개발 15년차입니다
영끌 내집마련으로 현재 개발자 단가로는 자꾸 마이너스가 나네요 ㅜㅜ
혹시 프리랜서 분들중에 주계약 업무외에 비상주 부업식으로 퇴근후 일하시는 분들 없나요?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부업을 어떻게 구했으며 어떤 식으로 일을 하고 계신지... 단가는 어느 정도인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