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프리랜서 요즘 단가 얼마나 받나요?
안녕하세요.
5년차 C#,자바 개발잡니다.
현재 외국에서 일하고 있는데, 조만간 한국 돌아갑니다.
프리일 찾으려고 하는데, 요세SI,SM 단가 얼마나 받나요?
안녕하세요.
5년차 C#,자바 개발잡니다.
현재 외국에서 일하고 있는데, 조만간 한국 돌아갑니다.
프리일 찾으려고 하는데, 요세SI,SM 단가 얼마나 받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