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정규직 vs 프리 600 조언 부탁드립니다
6년차 프론트엔드
현재 들으면 모두가아는 중견기업에서 프리로 600받고 일하고있는데 해당 회사에서 정규직 제안이 들어왔습니다.
연봉은 얼마인지 모르겠고 얼마를 제안해야할지..
잡플래닛 보니 급여가 낮다는 평이 많네요
정규직 기회왔을때 도전해보는것도 좋을 거 같은데 실수령액이 차이가 많이나니 고민이 됩니다..
제가 프리는 이번이 두번째이고 합쳐서 1년이 채 되지 않아 잘 모르는 부분도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대기업 혹은 중견 이상급으로 취업을 일하면서 준비하려다보니 프리랜서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계획은 일하면서 취준이었는데 맘처럼 쉽지 않네요)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