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개발자는 왜 기술적으로 성장이 힘든가?
에 대한 글이 잘 써져 있는 칼럼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경력뻥튀기, 무리한 납기일정, 안좋은고객,PM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요
거기에 더해 '기술적인 고민이 차단된 환경'이었네요. 이미 내가 쓸 기술은 고객이 정하니까요(스프링,리액트....)
그런데 반대로 SI에서도 잘만 성장하고 고연봉받으시는분들이 계신데, 무조건 야생이야, 서비스기업가야되~ 그런것도 편견을 아닐지..
에 대한 글이 잘 써져 있는 칼럼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경력뻥튀기, 무리한 납기일정, 안좋은고객,PM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요
거기에 더해 '기술적인 고민이 차단된 환경'이었네요. 이미 내가 쓸 기술은 고객이 정하니까요(스프링,리액트....)
그런데 반대로 SI에서도 잘만 성장하고 고연봉받으시는분들이 계신데, 무조건 야생이야, 서비스기업가야되~ 그런것도 편견을 아닐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