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입사시에 연봉은 언제쯤 알려주나요?
현재 여러 스타트업들 면접을 보러다니는 중입니다.
김칫국일수도 있지만 가정을 하자면
2~3개 회사에 비슷한 일자에 합격했을때 당연히 조건이 제일 좋은곳가고 싶습니다.
그때 선택을 하려면 연봉을 알려주는 타이밍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협상이라고는 생각안합니다 어차피 대부분 통보라고 알고 있기에..)
보통 스타트업들은 최종 합격시에 따로 연락와서 연봉에 대한 얘기를 하나요? 아니면 출근까지 해야 알 수 있을까요?